닫기
과정 구분
과정 카테고리
태그
검색어
Q기존 핏투비몰 사용자는 어떻게 로그인해야 하나요?
A

기존에 운영해오던 핏투비몰에서 회원 가입하여 세미나를 수강하신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이 핏투비 아카데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

- 아이디 및 비번: 사용하시던 이메일 앞부분이 아이디이며 비번은 로그인 창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확인하신 후 로그인하여 수정하시면 됩니다.

- 카카오톡 로그인 사용불가: 기존 핏투비몰에서 회원 가입하신 분들은 카카오톡 로그인 사용시 계정이 중복으로 발급되어 기존 수강 내역을 보실 수 없으니 반드시 위의 방법으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. 

Q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하면 아이디를 어떻게 확인하죠?
A

QFMS 앱 이용시 필요한 FMS 본사 사이트 아이디/비번 어떻게 알죠?
A
Q회원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
A

회원 아이디는 이메일로만 받고 있습니다.

다른 이메일로 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으실 경우 카카오톡채널 fmskorea를 통해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A

로그인 버튼을 선택 후 "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?" 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찾기 진행이 가능합니다.

각각 이메일 또는 SMS 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 

Q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보수정을 선택하여 회원탈퇴를 진행합니다. 회원탈퇴를 하시면 기존에 수강하셨던 강좌의 수강 권한 및 수료증과 수강확인서 정보를 모두 상실하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Q개명한 경우 어떻게 수정하나요?
A

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카카오톡채널 fmskorea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1. 기존 회원 이름, 아이디, 연락처

2. 개명한 회원 이름, 신분증 앞면 사본

 

* 신분증 앞면 사본을 첨부하실 때 개인정보(주민번호 뒷번호, 발급일)는 삭제하고 첨부 바랍니다.

* 실제 반영까지 평일 기준 3-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Q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A

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[마이페이지] > [ 회원정보수정]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Q회원탈퇴 후 다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A

네, 가능합니다.  탈퇴된 이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 요청 시 카카오톡채널 fmskorea를 통해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 
  • 1
  •